광고의 창의력 가치란?

광고 창의력

창의력의 가치

오랫동안 광고계의 유행어로 사용되어 온 창의성의 경우, 어떤 느낌이에요? 개념의 일반적인 정의에 따르면 창의성은 새로운 색이다. 그것은 다른 것을 추구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여기서 강조하는 것은 독이다. 창의적이어야 합니다. 하지만 ‘새로운’ 접근 방식이 브랜드를 방어하는 올바른 방법입니다. 브랜드를 지키기 위해서는 브랜드가…


핵심 가치를 재확인하고 고객의 공감을 얻으십시오 광고를 진행할 필요 고객들은 ‘그래, 맞아! 그건… 이것이 이 브랜드의 본질적인 의미입니다! 내 말은, 꼭 필요한 거야. 일단 브랜드가 고객의 마음에 들어가면 창의력이 필요하다. 오히려 창의력이 발휘되어야 할 분야는 PR이다.

독창성있는 광고

독창성이란?

이것은 독창성이 정말 필요한 것이 PR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하나. 브랜드를 구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새로운 영역을 만드는 것입니다. 새로운 영역을 만들기 위해서는 최고 수준의 창의적 사고가 필요하다. 네, 전통적인 사고방식에 어긋난다는 점에서 그렇습니다. 그것은 혁신적이고 새로운 개념이다. 전통적인 광고 방식 대부분의 제품과 서비스는 4단계 전략에 따라 마케팅됩니다: 마켓팅이 일어납니다.

브랜드 구축 과정

구축과정 4단계

1.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개발합니다.
2. 개발된 제품 또는 서비스는 고객에게 상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내가 그것을 너에게 줄 수 있는지 확인한다.
3. 광고대행사를 이용한 상품 또는 서비스의 대규모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다.
4. 시간이 지나면서 광고는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가 강력한 서비스가 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상징적인 브랜드 이름

그것은 땅으로 지어질 것이다. 브랜드 구축 과정에서 나타나는 4단계는 각 단계를 상징한다.
그것은 적의 상징처럼 되었다. 내가 이렇게 나타났다는 것은 개발, 연구, 광고, 브랜딩 이것은 브랜드화의 과정입니다. 안타깝게도 각 단계의 이니셜을 취하면, 이론적으로 DRAB의 의미를 제외하고. 이 4단계 과정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


실제로 각 단계를 연결하는 링크 중 약한 링크가 더 낮습니다. 나는 존재한다. 이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만드는 것이다. 고객의 마음에 상징적인 브랜드 이름을 심는 것이다. 고객의 경우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싸움에서 진다면 당신의 브랜드를 제대로 구축하라 나는 할 수 없기 때문이다.


여기서 약한 고리는 광고를 가리킨다. 광고는 고객들의 마음에 새로운 브랜드 이름을 심어주는 방법이다. 나는 힘을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