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TOP7 온라인 팬미팅

미스터트롯2 두근두근 팬미팅을 진행합니다. 결승전에 진출한 TOP7 멤버들이 팬들과 첫 팬미팅을 예고 했는데요, 일정은 결승전 당일 낮 2시에 진행되며 시청은 네이버 나우 통해서 실시간 생방송으로 진행됩니다. 그동안 경연 무대와 프로그램으로만 만들수 있었던 TOP7 멤버들이 직접 팬들과 소통하고 생생한 반응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시간이 될거로 예상합니다.

미스터트롯2 TOP7 온라인 팬미팅!!

온라인 팬미팅 일정

팬미팅 일정 : 2023년 3월 16일(목) 14:00시(낮 2시) / 결승전 당일

  • 결승전 일정 : 2023년 3월 16일(목) 밤 9시 30분

시청 방법 : NOW 에서 생방송

미스터트롯2 문자투표

미스터트롯2 TOP7 명단

결승 진출자 TOP7 결과

1위
안성훈
2위
박지현
3위
나상도
4위
진해성
5
최수호
6
박성혼
7위
진욱
TOP7 순위

재방송 다시보기

미스터트롯2 문자투표

문자투표 번호 #4560

역대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모든 최종 파이널 문자투표에서 사용되는 번호는 #4560 입니다. 미스터트롯 시즌 1과 미스트롯 시즌 1과 2, 내일은 국민가수 포함 모두 같은 번호로 이용 되었습니다. 이번 미스터트롯2 결승전 역시 같은 방식과 번호로 진행됩니다. 준결승 결승전 모두 똑같이 진행합니다.

문자투표 : #4560

문자투표는 무료가 아닌 유료서비스로 건당 100원의 이용료가 부과되며, 수익금은 전액 기부됩니다.

두근두근 팬미팅 예고

13일 ‘미스터트롯2’ 공식 SNS 인스타그램 계정에 ‘미스터트롯2 TOP7 온라인 팬미팅 개최’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이 게재됬습니다. 바로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TOP7이 팬들과 설레는 첫 만남을 예고했는데요. 과연 어떤 내용으로 다가 올지 궁금합니다.

게재된 사진은 팬미팅을 알리는 포스터로 비장한 표정의 안성훈, 박지현, 나상도, 진해성, 최수호, 박성온, 진욱의 사진과 함께 “이번주 목요일 낮 2시! 네이버 NOW.에서 TOP7의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합니다. 실시간 라이브 채팅을 통해 TOP7과 소통하면서 특별하고 소중한 추억 만들어요”라는 글을 전했다.

대망의 결승전을 앞둔 TV 조선 예능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 TOP7 멤버들은 결승전 당일인 16일 목요일 오후 2시 네이버 나우(NOW)를 통해 첫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는 역대 최강 TOP7으로 평가받는 안성훈, 박지현, 나상도, 진해성, 최수호, 박성온, 진욱이 출연해 결승전에 임하는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또 실시간 라이브 채팅을 통해 팬들의 궁금증에 직접 답변을 해주고, 원하는 요청사항을 들어주는 등 초특급 팬 서비스로 그동안 보내준 열렬한 사랑에 보답한다.

특히, 이번 온라인 팬미팅은 그동안 경연 무대나 프로그램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었던 TOP7 멤버들이 직접 팬들과 소통하고 생생한 반응을 주고받을 수 있어, 팬들과 TOP7 모두에게 특별하고 소중한 추억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메인 이미지에 게재된 사진은 팬미팅을 알리는 포스터로 비장한 표정의 안성훈, 박지현, 나상도, 진해성, 최수호, 박성온, 진욱의 사진과 함께 “이번주 목요일 낮 2시! 네이버 NOW.에서 TOP7의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합니다. 실시간 라이브 채팅을 통해 TOP7과 소통하면서 특별하고 소중한 추억 만들어요”라는 글을 전했습니다.

이 행복하고 설레는 소식을 들은 ‘미스터트롯2’팬들은 “목요일 12시에 만나요! 박지현만 보여!”, “안성훈 행운의 숫자 넘버7 문자투표하고 응원할게요!”, “어차피 진은 진욱 기호1번 실크미성 코코몽 진욱!”, “대박대박 넘 기대되네요! 최수호 사랑해”, “벌써부터 설레네요 진해성 가수님 화이팅입니다!”, “와~ 왜 다들 외모가 빛나는 건데요?”, “목요일에 해야할게 너무 많네요! 콘서트 티켓팅도 해야되고, 팬미팅도 봐야되고, 방송도 봐야하네요!”, “해성아ㅠㅠ목요일 오후두시라니 나 억울해 우리 해성이 생방으로 못보는거 억울해”, “학교에 있을 시간이라 슬프다”라며 내가수를 열렬히 응원하는 팬들과 팬미팅에 설레여하는 팬들, 낮시간이라 팬미팅을 못보는 아쉬움에 서운해 하는 댓글들이 가득 달리기도 했습니다.

한편 ‘미스터트롯2’ 대장정의 방점을 찍는 마지막 승부는 16일(목) 오후 9시 30분 방송되게 됩니다. 평소보다 30분 빠르게 시작하는 일정입니다.

온라인 응원투표 마지막 순위(8주)

9주차 응원투표 순위

1위 안성훈, 2위 나상도, 3위 박지현, 4위 김용필, 5위 최수호, 6위 송민준, 7위 진욱

  • 온라인 응원투표는 9주차까지 진행되었으며, 순위는 8주차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이제 마지막 결승전 실시간 문자투표만 남았습니다.

팬미팅 / 결승전 시청

팬미팅 생중계 시청 방법

네이버 나우 : 온라인 팬미팅은 네이버 나우 통해서 보실수 있습니다.

  • 2023년 3월 16일(목) 낮 2시

결승전 중계 시청 방법

TV조선 온에어 : 실시간 시청은 기본적으로 TV조선 온에어 이용하시면 됩니다.

  • 2023년 3월 16일(목) 밤 9시 30분

티빙 이용하기 : TVING 이용하시면 상당히 좋은 화질로 시청이 가능하며 실시간 스트리밍과 방송후 언제든 다시보기도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 실시간 시청은 불가하며 재방송 다시보기는 가능합니다.

마치며.

드디어 결승전만 남은 상태인데요 3달가까이의 대장정의 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과연 결승전 시즌2 우승자는 누가 될까요. 아직까지 문자투표 하실 참가자를 모두 결정 못하셨거나 궁금하신 참가자가 있으시면 이번 온라인 팬미팅에 참여하셔서 마지막 투표하실 최종 참가자를 결정하시는데 도움 얻으시길 바랍니다. 결승전 당일 낮 2시 입니다. 잊지마시고 시청하세요. 부디 시청자 분들이 응원하시는 참가자가 멋지게 우승하시기를 응원합니다. 지금껏 달려와준 참가자 분들도 너무 고생 하셨습니다. 이제 다음은 여자부 경연을 기대해봐야하겠습니다. 과연 미스트롯 3가 언제시작할지 기대가 됩니다.

>> 미스터트롯2 결승 문자투표

>> 미스터트롯2 문자투표

>> 미스터트롯2 문자투표 방법

>> 토트넘 브렌트포드 중계

>> 구미호뎐 1938 재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