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가왕전 투표하기 방법 TOP7 참가자 투표순위 한일전 트롯 가왕전 결승전 문자투표 일정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 기본정보

한일가왕전 투표하기 방법 TOP7 참가자 투표순위 한일전 트롯 가왕전 결승전 문자투표 일정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 기본정보 안내!!

지난 2월 13일 최종 확정된 한일가왕전 한국 국가대표 7명의 참가자가 최종 확정 되었습니다. 한국 대표 7명은 오는 4월 2일 부터 4주간 진행되는 한일 트롯 가왕전에 출전하여 최종 가왕에 도전하게 됩니다. 오디션 방송 사상 첫 한국과 일본의 동반 오디션이 펼쳐지게 되는데요. 한달간 진행되는 한일전 트롯 대결에 대한 기본정보와 일정등에 대해서 알아보며 경연중 진행하게 될 한일가왕전 투표하기 방법에 대한 정보도 함께 안내해 드리니 참고하셔서 하루 한번씩 잊지마시고 참여 부탁드립니다. 아직 정보가 많이 없는데요 관련 내용은 계속 업데이트 해드리겠습니다.

한일가왕전 방송 정보(일정, 몇부작)

방 송 일 정2024년 4월 2일(화) 밤 10시 첫방송
회차정보(몇부작)매주 화요일 4주간 진행(4부작)
참 가 자현역가왕 TOP7, 트롯걸인재팬 TOP7 총 14명
우 승 혜 택업데이트 예정
방 송 채 널MBN티빙(TVING)왓챠웨이브

오늘은 초대형 한일 합작 프로젝트인 한일가왕전 오디션 시작후 진행하게 되는 응원투표인 한일가왕전 방법 및 투표 순서 그리고 이후 4주간 진행되는 누적 투표순위와 방송 시청 관련 내용, 그리고 최종 결승전에서 진행되는 문자투표 방법 역시 결승전 전에 업데이트 해드리게 됩니다. 이후 나오게되는 한일가왕전 TOP7, TOP3, 최종우승자 까지 정보를 계속 업데이트 해드립니다.

👇🏼👇🏼 채널 추가하기!! 👇🏼👇🏼

한일가왕전 투표하기 방법 / 순서

한일가왕전 투표하기 방법 / 순서 대로 진행하세요.

한일가왕전 투표 방법은 지난 현역가왕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큽니다. 바로 최근 가장 많이 이용되고 있는 네이버 나우를 통해서 진행됩니다. MBN에 대표 투표 방법 이기도 합니다. 바로 스마트폰 공식 투표 모바일 앱인 네이버 나우 통한 응원투표 입니다. 투표하기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네이버 나우 앱 설치하기(모바일에서만 가능)
  2. 한일가왕전 투표 사이트 이동후 상단에 “한일가왕전” 선택
  3. 투표 라이브 화면에서 ‘모래시계’ 아이콘 클릭
  4. 자신이 응원하는 현역 7팀을 선택후 투표

** 투표는 ID당 하루 한번 진행 가능합니다.

한일가왕전 투표하기 >>

>> 네이버 나우 모바일앱 설치!!

>> 네이버 앱 설치하기!!

한일가왕전 실시간(재방송 다시보기)

한일가왕전 실시간 방송은 4주간 진행되게 되며 첫방송인 4월 2일(화) 밤 10시 이후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진행되게 됩니다. 한일가왕전 1회 2회 3회 4회(결승전) 재방송 다시보기 역시 안내드리는앱을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편하진 채널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가장 좋은 화실과 실시간 스트리밍 시청은 티빙을 가장 추천 드립니다. 또한 티빙 같은 경우 네이버 플러스 멤버쉽 이용하여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니 미리 준비하셔서 편하게 무료 시청 하시면 되겠습니다.

ㅇ 시청 채널 : MBN티빙(TVING)왓챠웨이브

NAVER TV 실시간!!

MBN 온에어 실시간!!

한일가왕전 실시간(재방송 다시보기) >>
티빙 무료 이용방법 >>

>>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이용안내!!

미스트롯3 문자투표 방법(결승전)

한일가왕전 국가대표 참가자

이번 한일가왕전에는 3개월간 진행된 한국 현역가왕 최종 TOP7과 일본에서 진행된 트롯걸인재팬 최종 TOP7 까지 총 14명의 참가자가 대결을 하게 됩니다. 4주간 진행되는 대결에서 과연 누가 한일가왕이 될 지 기대가 됩니다. 한국 대표 7명의 정보는 확정 되었으며, 관련된 일본 대표팀의 정보가 나오게 되면 추가로 업데이트 해드립니다.

출연자 소개 영상 보기 >>

ㅇ 한국 국가대표 7명(현역가왕 TOP7)

  • 1위 전유진, 2위, 마이진, 3위 김다현, 4위 린, 5위 박혜신, 6위 마리아, 7위 별사랑

ㅇ 일본 국가대표 7명(트롯걸인재팬 TOP7)

  • 후쿠다 미라이, 아즈마 아키, 마코토, 스미다 아이코, 나츠코, 우타고코로 리에, 카노 미유

현역가왕 최종 순위(TOP7) 투표하기 결과

한일가왕전 MC / 심사위원

아직 확정된 심사위원 정보가 없는 상태입니다. 기존 한국 엠씨에 심사위원은 아무래도 한일전으로 진행되다 보니 일본 심사위원이 합류할거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나오는데로 바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ㅇ 메인 MC : 신동엽

ㅇ 심사위원 : 설운도, 조항조, 윤명선, 신봉선, 대성, 강남, 츠츠미 코이치, 마츠자키 시게루, 료가 하루히, 나이트 템포

한일가왕전 투표하기 >>

역대 우승자와 상금

일단 이번 한일가왕전은 역대 최초의 오디션입니다. 아직 정보가 많이 없습니다. 이미 지난달 마무리된 현역가왕에서 우승자에게 1억의 상금이 지급 되었는데요. 과연 이번 한일가왕전 최종 우승자 상금이나 혜택은 무엇이 될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한국 일본 검증된 최고 실력파 가수들이 나오는 만큼 치열한 대결이 예상되며 그에 맞는 보상이 준비될거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한일가왕전 관련 사이트 안내

한일가왕전 공식 홈페이지

한일가왕전 투표 사이트

한일가왕전 문자투표

MBN 온에어 홈페이지

한일가왕전 응원투표 >>

한일가왕전 투표하기 질문 & 답변

질문1. 투표는 몇번 가능한가요? 인원 제한도 있나요?

==> ID당 하루 1번 가능하며, 인원은 아직 미정입니다.

질문2. 한일가왕전 첫방송 언제 시작하게 되나요?

==> 2024년 4월 26일 밤 10시 첫방송 진행하며 매주 화요일 10시에 실시간 시청 가능합니다.

질문3. 모든 방송은 무료시청이 가능한가요?

==> 이용하시는 앱이나 시청 타입에 따라 무료도 가능하고 유료도 가능합니다.

질문4. 한일가왕전 실시간 방송은 어디서 볼수있나요? 한일가왕전 재방송 다시보기도 가능한가요?

==> 일단 MBN 채널 통해서 티비시청 하시거나 온에어 채널, 실시간 스트리밍은 티빙, 그외 웨이브, 왓챠 통해서 한일가왕전 재방송 다시보기 가능할거로 보입니다.

질문5. 한일가왕전 결승전 문자투표 진행은 언제하게 되나요? 유료일까요?

==> 문자투표 진행은 마지막회 최종 결승전에서 진행될거로 예상하며 100원의 유료 비용이 들어갑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방송 최초 진행되게 되는 한일 합작 트롯 오디션인 한일가왕전 관련 정보와 투표 진행에 대해서 전반적으로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과연 어떤 대결이 펼쳐지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이상으로 한일가왕전 투표하기 방법 TOP7 참가자 투표순위 한일전 트롯 가왕전 결승전 문자투표 일정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 기본정보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오늘 내용 참고하셔서 이번 한일가왕전에 한국 국가대표로 참가하게되는 우리 선수들에게 많은 힘이 되어 주시면 좋겠습니다. 관련 내용은 계속 업데이트 예정이미 미리 한일가왕전 투표하기 채널 가입도 미리 해주세요

함께보면 좋은글!!

>> 한일가왕전 투표하기 방법

>> 미스트롯3 문자투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