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아스톤빌라 중계 채널 무료 2024년3월10일 애스턴빌라 FC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 축구 방송 실시간 3월 10일 손흥민 선발 경기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토트넘 아스톤빌라 중계 채널 무료 2024년3월10일 애스턴빌라 FC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 축구 방송 실시간 3월 10일 손흥민 선발 경기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안내 드려요

오늘은 23-24 프리미어리그 28라운드 경기 안내해 드립니다. 이번 대결은 리그 선두 그룹에서 순위 싸움을 하는 랭커들의 대결이 되겠습니다. 이번 상대는 바로 아스톤 빌라 입니다. 서로에게 너무도 중요한 대결입니다. 특히 토트넘은 이번 경기 연승으로 승점을 꼭 따야 리그 4위 탈환 가능성이 커지기에 이번 경기 꼭 승리해서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야 하겠습니다.

이번 2024년3월10일 애스턴빌라 FC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 일정과 시간 너무 좋습니다. 일요일 밤 10시 경기니 시청하는덴 최고라 하겠습니다. 이번 시즌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강팀으로 부상한 두팀입니다. 특히 지난 시즌 2경기 이번 시즌 모두 토트넘의 발목을 잡았던 빌라입니다. 프리미어리그 경기는 이번 시즌 역시 스포티비 나우와 온 채널 통해서만 시청이 가능 한데요. 무료 시청은 해외 사이트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오늘 안내 참고하셔서 이번 토트넘 아스톤빌라 중계 경기 편하게 시청 하세요.

토트넘 아스톤 빌라 중계 일정

아스톤 빌라전 중계 일정 : 2024년 3월 10일(일) 22시 00분

토트넘 아스톤빌라 중계

토트넘 아스톤빌라 전력 비교

두팀의 전력을 간단히 살펴 보겠습니다. 지난 시즌만 해도 두팀의 전력은 누가봐도 미묘하게 나마 토트넘의 우세라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지난 시즌 2경기 대결에서 모두 토트넘을 잡으며 최종 순위마저 승점 1점차로 토트넘을 8위로 밀어버리며 마지막 유럽대항전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또한 이번 시즌은 시즌 역시 전반 리그 첫 경기마저 빌라가 승리하며 최근 3경기 모두 토트넘이 전패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두팀은 리그 4위싸움을 엄청 치열하게 하고 있습니다.

결코 만만한 상대가 아닌건 맞지만 지금의 팀분위기를 이성적으로 본다면 이번 2024년3월10일 애스턴빌라 FC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 솔직히 어느팀에게도 우위가 있다고 할수 없겠습니다.

토트넘 아스톤빌라 중계 방송

토트넘 아스톤 빌라 실시간 무료 시청

이번에 진행되는 토트넘 아스톤빌라 축구 중계 EPL 28라운드 경기는 아쉽게도 지난 시즌 처럼 쿠팡플레이로는 시청이 안되고 있습니다. 정상적인 시청 방법은 스포티비 나우 또는 온 채널을 통해서 시청 하셔야 합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라이브티비 같은 해외 사이트 이용하셔서 무료 보기 가능합니다. 하지만 외국어의 압박이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번역기능이 좋으니 한번 해보시면 크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경기 하이라이트도 경기후 시청하세요.

  • 토트넘 아스톤빌라 중계 일정 : 2024년 3월 10일(일) 22시 00분

토트넘 아스톤빌라 중계

라이브티비 이용 방법

라이브 티비 이용 방법은 위에 이동하셔서 중간내용 참고하시면 됩니다.

토트넘 예정 경기 일정

이번 아스톤 빌라전 경기 요일과 시간 너무 좋습니다. 주말 마지막을 손흥민 선수 응원하는걸로 마무리 하셔도 좋을듯합니다.

토트넘 아스톤빌라 선발 라인업 명단(예정)

ㅇ 히샬리송 선수의 부상으로 원톱으로 뛰며 13호골에 득점한 손흥민 선수인데요. 이번 라운드에서 부상이었던 포로 선수와 히샬리송 선수 복귀 가능성이 나오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A매치 기간 전까진 손톱으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ㅇ 이번 경기 예상되는 베스트 11 선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 골키퍼 : 비카리오
  • 수비수 : 포로, 로메로, 반더벤, 우도기
  • 미드필더 : 비수마, 벤탄크루
  • 최전방 : 손흥민(주장), 클루셉스키, 매디슨

ㅇ 최신 토트넘 / 손흥민 뉴스 안내!!

  • 아쉽게도 초반 엄청난 활약을 하며 공격수 부분 2위를 달리던 손흥민 선수의 프리미어리그 공격수 부분에서 A매치등 공백으로 순위가 많이 밀렸습니다. 하지만 아직 경기가 많이 남았으니 연속 득점으로 다시한번 선두권에 들어가주기 바랍니다.
  • 지난 라운드 최전방 공격수 역할을 소화하면서 팀의 승리와 13호골에 성공한 토트넘 입니다. 또한 9번째 MOM에 선발되며 다시한번 주장의 가치를 증명했습니다.
  • 손흥민이 이번 시즌 최전방 공격수로 활약하면서 우상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 비유가 많이 되기도 합니다. 호날두는 측면 공격 자원이었지만, 스트라이커로 포지션을 변경 후 계속 유지하고 있는 중입니다. 손흥민 선수도 같은 길을 가고 있습니다. 영국 ‘스카이스포츠’는 “손흥민은 양발로 마무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졌다. 측면에서 최전방 공격수로 포지션을 변경한 호날두와 비슷한 길을 걷는 중이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 또한 “토트넘은 손흥민이라는 골을 넣고 동료 선수들을 위해 공간을 만드는 이타적이고 헌신적인 선수가 있다. 케인 이적으로 그 효과가 더욱 빛나는 중이다. 문전에서 더 많은 일을 하는 중이다. 10% 미만의 터치를 기록하고 있지만, 이번 시즌은 20%에 육박하다”고 언급했습니다. 특히 초반 이기세라면 이번 시즌 개인 최다 득점은 충분히 넘을수 있지 않을까 조심히 예상해 봅니다.

해외 축구 리그별 시청 방법

2023-24 프리미어리그 중계 손흥민 경기 무료 시청하기

2023-24 프랑스 리그1 중계 이강인 경기 무료 시청하기

2023-24 분데스리가 중계 김민재 경기 무료 시청하기

토트넘 아스톤빌라 중계 실시간

토트넘 아스톤빌라 중계 Q & A

질문1. 토트넘 아스톤빌라 무료 중계 시청 가능한가요?

==> 아쉽지만 23-24 프리미어리그 경기는 기본 적으로 스포티비 나우 통해서 시청이 가능하며, 기본은 유료입니다. 다만 무료 시청을 원하시면 라이브티비 같은 외국계 사이트만 가능합니다.

질문2. 이번 2024년3월10일 애스턴빌라 FC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는 티비 시청 되나요?

==> 네 가능합니다. 티비 통해 보시려면 스포티비 온 유료 채널 가입이 필요합니다.

질문3. 스포티비 나우로도 시청 가능한가요?

==> 네 가장 기본적인 시청방법은 스포티비 나우와 온 채널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질문4. 토트넘 아스톤빌라 경기 하이라이트 다시보기도 가능한가요?

==> 네 스포티비 나우 이용하시면 경기후 언제든 보실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는 무료 시청됩니다.

질문5. 이번 빌라전 경기 어디가 유리할까요??

==> 이번 28라운드 빌라전은 리그 4위싸움을 하는 두팀의 중요한 승점이 걸린 경기로 이번 경기 승리팀이 리그 4위 자리 확보에 유리한 고지를 차지할거로 보입니다.

질문6. 위에 안내한 경기 중계시간은 한국 시간 기준인가요?

==> 네 이미지 제외 설명드린 글에 나온 시간은 모두 한국 시간으로 안내해 드렸습니다.

마치며…

요즘 정신없이 바쁘고 힘들지만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 경기 보는 맛에 즐겁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 유럽리그와 팀에서 활약하는 우리 한국 선수들이 이번 시즌 너무 좋은 활약을 해주고 있어서 뿌듯합니다. 그중 토트넘이 최고인데요 이제 어중간한 팀에서 진정한 빅클럽이 되기위해 이번 시즌 꼭 리그 우승 한번 해주길 기대해봅니다. 이제 시즌 중반으로 다가가고 있는 리그 경기 인데요. 좋은 분위기 계속 가져갔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시즌 남은 기간도 좋은 활약과 성적 기대합니다. 이상으로 토트넘 아스톤빌라 중계 채널 무료 2024년3월10일 애스턴빌라 FC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 축구 방송 실시간 3월 10일 손흥민 선발 경기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관련 정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즐겁게 시청하세요!!

함께보면 좋은글!!

>> 미스트롯3 투표 하기 방법

>> 쿠팡플레이 무료이용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