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리그 개막전 중계 2024년3월20일 LA 다저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경기 MLB 무료 방송 채널

메이저리그 개막전 중계 2024년3월20일 LA 다저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경기 2024년3월21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LA 다저스 경기 MLB 무료 방송 채널 안내 드려요.

꿈만같은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가 드디어 특별 무대를 끈내고 대망에 메이저리그 개막전 중계 경기를 남겨두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꿈의 무대인 메이저르그 개막전을 하게되고 직관으로도 볼 수 있는 날이 올줄을 몰랐습니다.

이번 2024 MLB 개막전 경기는 2024년3월20일 LA 다저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경기로 펼쳐지게 됩니다. 다음 날에는 2024년3월21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LA 다저스 중계 경기로 두경기 모두 고척 스카이 돔에서 펼쳐지지만 의미상으론 한번씩 서로의 홈이라고 생각하며 2연전을 펼치게 됩니다. 이번 경기 모두 직관이 가능하며 무료 시청 하실 분들은 쿠팡플레이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기본은 유료지만 안내 참고하셔서 무료 시청에 참고하세요

메이저리그 개막전 중계 일정(시간)

📌 메이저리그 개막전 일정

✔ 21일 LA다저스 홈 경기, 22일 샌디에이고 홈 경기

1️⃣ 2024년3월20일 LA 다저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 19시 05분

2️⃣ 2024년3월21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LA 다저스 : 19시 05분

  • 장소 : 고척 스카이 돔

✅ 방송채널 : 쿠팡플레이(OTT)

개막전 중계 보러가기 >>

메이저리그 개막전 중계 무료 방송

개막전 중계 실시간 무료

이번에 진행되는 메이저리그 개막전 2경기 모두 쿠팡플레이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기본 적으로 유료 이용이지만 오늘 안내 참고하셔서 무료이용 하시면 좋겠습니다. 30일 무요 이용과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통한 무료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막전 이후 펼쳐지는 메이저리그 경기는 쿠팡플레이가 아닌 스포티비 나우 통해서 진행되니 이부분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이저리그 개막전 중계 : 수, 목밤 19시 5분(실제 방송은 17시 30분 부터)

  • 2024년3월20일 LA 다저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 2024년3월21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LA 다저스

방송 채널 : 쿠팡플레이(OTT)

개막전 중계 보러가기 >> 쿠팡플레이 무료이용 방법 >>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안내

미리 셋팅하시고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MLB(메이저리그) 홈페이지!!

메이저리그 개막전 프리뷰 안내

20일에는 개막 1차전 프리뷰쇼에서 한국의 1세대 메이저리거인 박찬호가 특별 게스트로 나섭니다. 박찬호는 1994년 첫 메이저리그 진출 당시의 경험과 뒷이야기를 공유할 예정입니다. 이어서 21일에는 김병현이 게스트로 참여하여 중계진과 함께 출전 선수 인터뷰 및 관전 포인트 분석 등을 진행할 것입니다.

이번 프리뷰쇼는 경기 1시간 30분 전인 오후 5시 30분부터 중계될 예정입니다.

또한,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는 스페셜 게임으로 시작되었으며, 이어서 온라인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경기 종료 직후에는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되었는데, 이 영상은 순식간에 유튜브에서 인기 급상승 동영상 1, 2위에 올랐습니다. ‘서울 시리즈’ 관련 키워드는 X(구 트위터)의 실시간 트렌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이번 서울 시리즈의 프레젠팅 파트너, 마케팅 파트너 및 주관 중계권자로서, 모든 경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서울 시리즈는 쿠팡 와우회원을 위한 특권으로, 와우회원이라면 누구나 쿠팡플레이에서 서울 시리즈의 모든 여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페셜 게임을 포함한 모든 중계 장면은 중계 직후 쿠팡플레이에서 풀영상 및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제공될 것입니다.

개막전 축하 공연 안내!!

📌 개막전을 축하하기 위해 글로벌 K팝 걸그룹 aespa(에스파)와 (여자)아이들이 오프닝 퍼포먼스를 펼칩니다. 꼭 미리 시청하시면 좋아요.

aespa(에스파)는 1차전 오프닝에서 18주째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한 ‘Drama’와 메가히트곡 ‘Next Level’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어서 (여자)아이들은 2차전 오프닝에서 최신 타이틀곡 ‘Super Lady’와 뮤직비디오 조회 수 3억 뷰를 돌파한 ‘TOMBOY’, 그리고 ‘퀸카(Queencard)’로 강렬한 무대를 선보일 것입니다. 이들의 퍼포먼스로 인해 관중들은 한층 더 흥미진진한 개막전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개막전 중계 보러가기 >>

메이저리그 개막전 중계 Q&A

질문1. 이번 개막전 경기 2경기 모두 무료 시청 가능한가요?

==> 쿠팡플레이 통해서 시청 가능하며 유료긴하지만 안내 참고하셔서 무료 이용 준비해보세요.

질문2. 개막전 팀 구성은 어떻게 되나요?

==> 경기는 2팀이 홈 어웨이 봐꿔가며 2경기 진행합니다. 2024년3월20일 LA 다저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경기와 2024년3월21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LA 다저스 경기 입니다.

질문3. 스포티비 나우 통해서도 볼수 있나요?

==> 개막전 경기는 쿠팡플레이 통해서만 가능하며 스포티비 나우는 이후 경기부터 시청 가능합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메이저리그 개막전 중계 2024년3월20일 LA 다저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경기 MLB 무료 방송 채널 관련 정보를 안내 해드렸습니다. 사는동안 우리나라에서 다시 보기 힘든 경기가 될거로 보입니다. 직관 가신분들은 재미나게 보시고 못보시는 분들은 오늘 안내 참고하셔서 절대 놓치지 마시고 즐기시기 바랍니다.^^

📌 한국 태국 무료 중계 2024년 03월 21일 대한민국 태국

👉🏼쿠팡플레이 무료 이용 방법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