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아스날 중계 채널 EPL 35R 2024년4월28일 토트넘 홋스퍼 FC 아스널 FC 경기 무료 축구 방송 실시간 4월 28일 손흥민 선발 경기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토트넘 아스날 중계 채널 EPL 35R 2024년4월28일 토트넘 홋스퍼 FC 아스널 FC 경기 무료 축구 방송 실시간 4월 28일 손흥민 선발 경기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참고해서 시청하세요!!

오늘은 북런던 더비로 펼쳐지는 빅매치인 토트넘의 23-24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 경기를 안내 해드립니다. 매년 치열한 대결을 펼치고 있는 오랜 라이벌인 두팀이 드디어 이번 시즌 두번째 대결을 펼칩니다. 지지난 시즌 토트넘때문에 챔스 탈락한 아스날과 지난 시즌내내 아스날에 밀렸던 토트넘 입니다. 객관적인 시선으로 보면 아스날은 완성형인 팀입니다. 토트넘 역시 이번시즌 정말 무서운 기세로 챔스권까지 오게된 토트넘인데요. 가장 기대되는 매치가 될거로 예상합니다.

이번 2024년4월28일 토트넘 홋스퍼 FC 아스널 FC 경기 시간도 좋은데요 일요일 밤 10시에 진행되는 경기라 시청하기 더할나위 없이 좋습니다. 매 경기 큰 재미를 주었던 상대라 절대 놓치지 말아야할 매치 입니다. 이번 시즌 역시 프리미어리그 경기 시청 방법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스포티비 나우와 온 채널 통해서 시청이 가능하며 무료 시청은 해외 사이트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오늘 안내 참고하셔서 이번 토트넘 아스날 중계 북런던 더비 경기 편하게 시청 하시기 바랍니다.

토트넘 아스날 중계 일정

아스날전 중계 일정 : 2024년 4월 28일(일) 22시

토트넘 아스날 중계

토트넘 아스날 전력 비교

매시즌 정말 큰 재미를 주고 있는 두팀입니다. 21-22 시즌 챔스 진출이 걸린 리그 4위권 싸움에 가장 중요했던 라운드에서 손흥민 선수를 견재하던 홀딩선수의 퇴장으로 3대 0으로 아스널은 침몰했습니다. 결국 챔스 진출권은 토트넘에게 돌아갔습니다. 하지만 지난 시즌인 22-23 시즌에는 챔스 진출과 전력 보강을 했음에도 토트넘은 초반 분위기를 이어가지 못하며 챔스 진출도 실패하고 리그 8위로 마감 하였습니다.

또한 아스날과의 2번 대결에서 모두 패배를 하며 완패를 하는 시즌이 되었습니다. 아스날은 지난 시즌 적수가 없던 맨시티에 유일한 적수로 대부분 1위자리를 지켰지만 후반에 결국 2위로 마감을 하게 되었습니다. 거의 완성형의 팀으로 돌아온 아스널입니다. 이번 시즌 역시 강력한 우승후보로 마지막 시즌 경기를 치르게 되며 토트넘 역시 리그 4위를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경기가 예상되빈다. 전반 대결에서 승부를 내지 못했기에 이번 경기 승리가 더욱 중요합니다. 이 두팀의 전력은 객관적으로는 아스날이지만. 매 대결이 치열한 라이벌전으로 기대가되고 재미가 있는 경기이기에 이번 2024년4월28일 토트넘 홋스퍼 FC 아스널 FC 대결 자체만 놓고 즐기시면 될듯합니다.

토트넘 아스날 중계 방송

토트넘 아스날 북런던 더비 실시간 무료 시청

이번에 진행되는 토트넘 아스날 중계 EPL 35라운드 경기는 아쉽게도 지난 시즌 처럼 쿠팡플레이로는 시청이 안됩니다. 정상적인 시청 방법은 스포티비 나우 또는 온 채널을 통해서 시청 하셔야 합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라이브티비 같은 해외 사이트 이용하셔서 무료 보기 가능합니다. 하지만 외국어의 압박이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번역기능이 좋으니 한번 해보시면 크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경기 하이라이트도 경기후 시청하시면 됩니다.

  • 토트넘 아스널 중계 : 2024년 4월 28일(일) 22시 00분

토트넘 아스날 중계

라이브티비 이용 방법

라이브 티비 이용 방법은 위에 이동하셔서 중간부분 참고하시면 됩니다.

토트넘 예정 경기 일정

이번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 경기와 다음 36라운드는 정말 빅매치가 예정되어있습니다. 지난 라운드는 연기가 되며 아직 미정이 되었는데요. 일정이 곳 잡힐거로 보입니다.

토트넘 아스널 선발 라인업 명단(예정)

ㅇ 이번시즌 새로운 이적생들이 무서운 기량을 뽐내고 있는 토트넘 입니다. 특히 조커로 활약하다 선발을 꽤찬 존슨 선수와 오나마자 활약하는 베르너, 수비에 반더벤 선수는 최고의 활약을 해주고있고 비수마 우도기 매디슨 포로 비카리오 등 정말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도기 선수 수술로 시즌 아웃이네요 ㅠ.ㅠ

ㅇ 예상되는 베스트 11 선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 골키퍼 : 비카리오
  • 수비수 : 로얄, 반더벤, 크리스티안 로메로, 페드로포로
  • 미드필더 : 제임스 메디슨, 이브 비수마, 사르
  • 최전방 : 손흥민(주장), 클루셉스키, 베르너

ㅇ 최신 토트넘 뉴스 안내!!

  • 이번 시즌 토트넘의 핵심 공격수인 케인이 빠지면서 별 기대를 받지 못하며 시즌을 시작한 토트넘이 요즘 핫한데요. 몇몇 전문가들은 이 이유를 케인이 빠지면서 오히려 토트넘이 긍정적인 동력을 얻었다고 보고 있습니다. 특히 ‘포스테코글루는 전임 감독 안토니오 콘테와 완전히 달랐다. 콘테는 봉쇄와 역습에 치중했다. 모든 것이 케인을 통해 이루어졌다. 토트넘은 정말 케인의 팀이었다. 나머지 선수들은 창의적인 자유를 거의 누리지 못했다’라고 이전에 토트넘의 문제점을 지적을 했습니다.
  • 반면 포스테코글루는 라인을 최대한 끌어 올리는 타입이다. 상대 진영에서 압박해 지배력을 높이는 전술이다. 콘테에 비해 훨씬 능동적이다. ‘포스테코글루의 토트넘은 소유권을 장악하고 고위험 고수익(high-risk, high-reward) 패스 축구를 지향한다. 전진 시도를 멈추지 않는다. 아직 초기 단계지만 경기장 곳곳에서 희망적인 신호가 감지된다’라고 앞으로의 기대감을 전했습니다.

해외 축구 리그별 시청 방법

2023-24 프리미어리그 중계 손흥민 경기 무료 시청하기

2023-24 프랑스 리그1 중계 이강인 경기 무료 시청하기

2023-24 분데스리가 중계 김민재 경기 무료 시청하기

토트넘 아스날 중계 실시간

토트넘 아스날 중계 Q & A

질문1. 토트넘 아스날 무료 중계 시청 가능한가요?

==> 아쉽지만 23-24 프리미어리그 경기는 기본 적으로 스포티비 나우 통해서 시청이 가능하며, 기본은 유료입니다. 다만 무료 시청을 원하시면 라이브티비 같은 외국계 사이트만 가능합니다.

질문2. 이번 2024년4월28일 토트넘 홋스퍼 FC 아스널 FC 경기는 티비 시청 되나요?

==> 네 가능합니다. 티비 통해 보시려면 스포티비 온 유료 채널 가입이 필요합니다.

질문3. 스포티비 나우로도 시청 가능한가요?

==> 네 가장 기본적인 시청방법은 스포티비 나우와 온 채널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질문4. 토트넘 아스널 경기 하이라이트 다시보기도 가능한가요?

==> 네 스포티비 나우 이용하시면 경기후 언제든 보실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는 무료입니다.

질문5. 이번 경기 손흥민 선발 라인업에 들어가나요?

==> 네 부상이 아닌이상 거의 들어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현재 토트넘의 핵심 자원입니다. 주장이기도 하구요. 최근 팀의 키플레이어로 더욱 성장이 기대되며 이번시즌도 텐텐이라는 대기록에 도전합니다.

질문6. 위에 안내한 경기 중계시간은 한국 시간 기준인가요?

==> 네 이미지 제외 설명드린 글에 나온 시간은 모두 한국 시간 기준입니다.

마치며…

오늘은 이제 끝을 향해가는 시작하는 23-24 시즌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 북런더 더비 경기 관련 시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는 시간 이었습니다. 4월 마지막주 두팀의 중요한 승점 경기가 펼쳐지게 됩니다. 두팀의 대결 자체로 너무 즐거울거라 생각합니다. 시간도 좋아요.

이번 시즌 최고의 활약을 하고 있는 우리의 손흥민 선수 정말 자랑스러운데요, 이번 시즌 계속해서 이상으로 토트넘 아스날 중계 채널 EPL 35R 2024년4월28일 토트넘 홋스퍼 FC 아스널 FC 경기 무료 축구 방송 실시간 4월 28일 손흥민 선발 경기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관련 정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 미스트롯3 투표 하기 방법

>> 쿠팡플레이 무료이용 방법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