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뉴캐슬 중계 채널 2024년4월13일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 무료 방송 실시간 4월 13일 오늘 축구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토트넘 뉴캐슬 중계 채널 2024년4월13일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 무료 방송 실시간 4월 13일 오늘 축구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안내 입니다.

오늘은 23-24 프리미어리그 EPL 33라운드 경기 안내 드리려 합니다. 지난 시즌 엄청난 자본력으로 급성장을 하며 새로운 강팀으로 변신한 뉴캐슬과 이번 시즌 돌풍을 일으킨 토트넘과의 시즌 두번째 대결이 St. James’ Park에서 원정 경기로 펼쳐지게 됩니다. 이번 시즌 챔스에서 일찍 낙오되며 리그에만 집중하는 뉴캐슬은 이번 대결에서 지난 첫 대결의 복수를 노리고 있습니다.

이번 2024년4월13일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 시간 20시 30분 주말 경기라 너무 좋습니다. 리그 4위 자리 차지하기 위해 이제 남은 매 경기 최선을 다해야하는 토트넘 입니다. 이번 경기에 승자는 누가될지 궁금합니다. 프리미어리그 경기는 이번 시즌 역시 스포티비 나우와 온 채널 통해서만 시청이 가능 합니다. 무료 이용은 해외 사이트나 한국 선수 있는 팀은 가능하니, 오늘 안내 참고하셔서 이번 토트넘 뉴캐슬 중계 편하게 시청 하세요.

토트넘 뉴캐슬 중계 일정

뉴캐슬전 중계 일정 : 2024년 04월 13일(토) 20시 30분

토트넘 뉴캐슬 중계

토트넘 뉴캐슬 전력 비교

재밌는건 두팀은 지지난 시즌인 21-22시즌만 해도 언제나 토트넘이 우위였습니다. 그 당시 무려 5대1이라는 엄청난 점수로 토트넘이 승리를 했던 기억이 생생한데요. 지난 시즌 뉴캐슬은 엄청난 자본력으로 완전히 다른팀으로 변신하며 시즌 후반 토트넘에게 복수라도 하듯이 무려 6대1이라는 엄청난 득점을 몰아치며 후반 토트넘을 완전히 몰락시키는 경기를 치르며 최종적으로 챔스에 진줄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시즌 첫 대결에선 또 토트넘이 무료 4대 1이라는 엄청난 점수차로 복수에 성공했습니다.

과연 이번 2024년4월13일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에서 웃게 될 팀은 어느 팀이 될까요!!

토트넘 뉴캐슬 중계 방송

토트넘 뉴캐슬 무료 중계 실시간

이번에 진행되는 토트넘 뉴캐슬 축구 중계 EPL 32라운드 경기는 아쉽게도 지난 시즌 처럼 쿠팡플레이로는 시청이 안되고 있습니다. 정상적인 시청 방법은 스포티비 나우 또는 온 채널을 통해서 시청 하셔야 합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라이브티비 같은 해외 사이트 이용하셔서 무료 보기 또는 코리안리거 팀 경기 경우 무료 보기 가능합니다. 경기 하이라이트도 경기후 시청하세요.

  • 토트넘 뉴캐슬 중계 일정 : 2024년 04월 13일(토) 20시 30분

토트넘 뉴캐슬 중계

라이브티비 이용 방법

라이브 티비 이용 방법은 위에 이동하셔서 중간내용 참고하시면 됩니다.

토트넘 예정 경기 일정

이번 뉴캐슬전 시간이 너무 좋습니다. 요일 주말인 토요일 입니다.

토트넘 뉴캐슬 선발 라인업 명단(예정)

ㅇ 부상으로 빠져있던 반더벤이 복귀했습니다.

ㅇ 이번 경기 예상되는 베스트 11 선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 골키퍼 : 비카리오
  • 수비수 : 데스티니 우도지, 반더벤, 로메로, 페드로 포로
  • 미드필더 : 메디슨, 비수마, 사르
  • 최전방 : 손흥민(주장), 클루셉스키, 존슨

ㅇ 최신 토트넘 / 손흥민 뉴스 안내!!

  • 슈퍼컴퓨터의 예측에 따르면, 리버풀은 아스날을 승점 1점 차로 이기고, 위르겐 클롭 감독의 마지막 시즌에 정상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맨체스터 시티는 이번 시즌에는 챔피언이 될 수 없을 것으로 전망되어 토트넘 입장에서는 실망할 수밖에 없습니다.
  • 또한, 토트넘 홋스퍼 대신 아스톤 빌라가 TOP 4에 포함될 것으로 예측되었습니다. 아스톤 빌라는 다음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획득하기에 충분하다고 평가되었습니다. 토트넘은 아스톤 빌라보다 승점 1점 모자라는 5위로 예상되었습니다.

해외 축구 리그별 시청 방법

2023-24 프리미어리그 중계 손흥민 경기 무료시청

2023-24 프랑스 리그1 중계 이강인 경기 무료시청

2023-24 분데스리가 중계 김민재 경기 무료시청

토트넘 뉴캐슬 중계 실시간

토트넘 뉴캐슬 중계 Q & A

질문1. 토트넘 뉴캐슬 무료 중계 시청 가능한가요?

==> 아쉽지만 23-24 프리미어리그 경기는 기본 적으로 스포티비 나우 통해서 시청이 가능하며, 기본은 유료입니다. 하지만 토트넘 경기는 한국 선수가 있는 경기로 조건부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질문2. 이번 2024년4월13일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는 티비 시청 되나요?

==> 네 가능합니다. 하지만 무료는 불가능하며, 티비 통해 보시려면 스포티비 온 유료 채널 가입이 필요합니다.

질문3. 스포티비 나우로도 시청 가능한가요?

==> 네 가장 기본적인 시청방법은 스포티비 나우와 온 채널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질문4. 토트넘 뉴캐슬 경기 하이라이트 다시보기도 가능한가요?

==> 네 스포티비 나우 이용하시면 경기후 언제든 보실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는 무료 시청됩니다.

질문5. 위에 안내한 경기 중계시간은 한국 시간 기준인가요?

==> 네 이미지 제외 설명드린 글에 나온 시간은 모두 한국 시간으로 안내해 드렸습니다.

마치며…

벌써 시즌이 거의 끝나갑니다. 당분간 어려운 큰 경기만 남았습니다. 그런만큼 매 경기 승리는 리그 4위 자리를 차지하는데 있어 아주 중요하다 하겠습니다. 이번 뉴캐슬전부터 빅매치의 시작입니다. 좋은 결과 기대해 봅니다.

토트넘을 응원하고 있지만 한동안 쉽지 않은 경기가 예상 됩니다. 이상으로 토트넘 뉴캐슬 중계 채널 2024년4월13일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 무료 방송 실시간 4월 13일 오늘 축구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관련 정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오늘 안내 참고 하셔서 조건에 맞게 즐겁게 시청 하시기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 미스트롯3 투표하기 방법

>> 쿠팡플레이 무료이용 방법

>> 미스트롯3 투표하기

최신글